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s20 솔직 후기에요

반응형


최신폰이 나오면 항상 딸에게 먼저 사주고
전 공짜폰을 썼는데
이번에 코로나로 판매가 안되서 그런지
지원이 많이 된다 해서
모처럼 구입을 했어요.
아마 다들 성능과 기능은 알고 계실거에요.
전 솔직 후기를 올릴게요.

전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배송이 되면은 제가 파일 다
옮기고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디자인은 생각만큼 예뻤어요.
받자마자 화면을 켜니
백업받는 프로그램이 구동이 되서
전에 쓰던폰과 연동을 시키니 금새
다 백업이 되었어요.
전에 쓰던 폰 화면에 있는게 그대로
옮겨져 왔네요.

근데 다음날부터 문제가 생겼어요.
오래된폰이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바꿨는데 오전에 완충해서
외출해서 휴대폰 실 사용시간 1시간 겨우
되는데 8시간 지나서 보니 41프로밖에 안남았어요.ㅠㅠ
글구 발열이 엄청 심해서 곧 터질것같은

그래서 바로 as센타로 go~~

센타선 체크해보니 아무 이상 없답니다

처음에 휴대폰도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해서
다운받은거 업데이트하고 찾고 그러기에
배터리가 빨리 닳고 발열이 생기는 거라네요.
그래서 새로 초기화하고
전화번호같은것만 옮기고
프로그램같은건 일일이 새로
까는게 좋은 방법이라는데
다시 작업하기 귀찮아서
배터리 많이 잡는것만 제거해 달라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일주일 지나면 안정이 되어진다는데
지금 일주일 지났는데 아직도
예전보단 덜하지만 발열이 있어요.
다시한번 as센타서 점검받아봐야할거 같아요.


글구 5g가 잘 안터진다는 거에요
이런 사실을 고객한테 공지를 안하고
판매가 된다는 거에요.

그래서 lte 전용으로 바꿔서 사용하고 있어요.
요금은 5g 요금제를 내고 lte요금제를
쓰니 배가 아프네용.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끔 기기가 먹통이
되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이게 왜 그러나 했더니
신호가 안잡혀서 그런거였네요.
ㅠㅠ

지금까지 단점을 모았는데요.
장점을 말해볼게요.
s20 시리드는 당연 카메라죠
전 s20이라서 6400만 화소
울트라는 1억이 넘는다는데
그렇게 까자 필요없을거 같아서
s20으로 구매했는데
막상 산에 다니면서 멀리있는 새나
나무를찍으려면 돈더주고 울트라가
나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6400만 화소로 만족
무엇보다 싱글테이크 기능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사진을찍을수 있어서 좋네요.

글구 ar 기능이 있어서 아바타 만들어서
꾸밀수 있어서 요즘은 내 아바타 만들기 바쁘네요.



이 모습이 내 얼굴 찍어서 나온 이모지네요.


s7 사용하다 건너뗘서 s20을 사서
한동안 새로운 기능 익히느라 바쁘겠어요

아 그리고 화면캡쳐 기능이 있어서
내가 클릭하는걸 그대로 캡쳐가 되서
좋았어요

반응형